자료코드 C57122400 / A4 518p / 2016. 03.11
본 조사보고서는 스마트폰의 선도적인 메이커뿐만 아니라 중국•아시아 신흥 메이커의 동향에 주목한다. Xiaomi(샤오미)에 잇따른 메이커가 출현하고 있다. 또한 각 사가 대응하고 것은 태블릿•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포함한 [멀티 스크린] 전략이며 5G 보급이 시작되는 2020년경을 타깃으로 분석한다.
◆본 자료의 포인트
• 조사대상(데이터수록)시장
•일본시장 스마트폰•태블릿 통신사업자별/메이커별
•지역별(아시아•오세아니아, 유럽, 북미,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주요시장(중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
• 정량정보
•2013년~2015년 실적치 2016~2020년 예측 데이터(2015년 전망치)
•스마트폰•태블릿•웨어러블•스마트/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워치, 스마트글라스, 스마트밴드(활동량 측정기))
•수록데이터(스마트폰): ①지역/주요 시장별 ②통신규격별(3G/4G)
③OS플랫폼별 ④가격대별 ⑤디스플레이 면적별
• 최신동향 분석
•2015년 10월말 현재 최신정보를 기반으로 구축
•최신 플랫폼 동향
•4G 시장동향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 포인트
1:글로벌의 LTE 시프트
2:스마트폰 시장 2015년 전망
3:스마트폰 2015년 글로벌 시장 트렌드
4:태블릿 2015년 글로벌 시장 트렌드
5:웨어러블 디바이스2015년 글로벌 시장 트렌드
6:2020년 ICT 시장전망
제1장. 정보통신기기 시장 총론
1:일본 정보통신기기 시장
1-1:일본시장 민생용 전자 시장동향
(휴대전화•PC•태블릿•디지탈카메라•슬림형TV)
2:글로벌 정보통신기기 시장
2-1:글로벌 시장 민생용 전자 시장동향
(휴대전화•PC•태블릿•디지탈카메라•슬림형TV)
제2장. 스마트폰 일본시장 동향
1:일본 휴대전화 시장동향
1-1:일본 휴대전화 가입 동향
2:스마트폰 일본시장 동향
2-1:일본 핸드세트(피처폰+스마트폰) 출하대수 동향
2-2:일본 스마트폰 출하대수 동향
2-3:OS플랫폼,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동향
2-3-1:OS플랫폼별 스마트폰 출하대수
2-3-2: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스마트폰 출하대수
3:일본 스마트폰 통신사업자별 출하 동향
3-1:NTT도코모
3-2:KDDI(au)
3-3:소프트뱅크모바일
3-4:와이모바일
3-5:그 외(SIM프리)
제3장. 일본 스마트폰 메이커 동향
일본 국내 스마트폰 메이커별 분석 게재내용
출하대수 실적 및 전망
•그래프 1:핸드세트(피처폰+스마트폰)/스마트폰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1:통신사업자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2:통신사업자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3:2015년도 통신사업자별 출하대수 점유율 예상
•표 2:스마트폰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4:스마트폰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3: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5: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분석 대상 메이커
1:Apple
2:SONY
3:샤프
4:교세라
5:삼성전자
6:후지쓰
7:LG전자
8:화웨이기술(Huawei)
9:HTC
10:ZTE
11:ASUS
12:기타
제4장. 스마트폰 세계 시장동향
1:이동통신 시장 서비스 동향
1-1:이동통신 계약 동향
1-2:휴대전화 계약수의 전망
1-3:글로벌 통신사업자 동향
1-4:3 G서비스 도입상황
1-5:4 G서비스 도입상황
2:휴대전화 단말(핸드세트) 글로벌 시장동향
2-1:핸드세트 시장개황
2-2:2014년 핸드세트 출하 실적
2-3:2015년 핸드세트 출하 전망
2-4:핸드세트 출하대수 중기 전망
2-5:핸드세트 지역별 출하 동향
3:스마트폰 세계 시장
3-1:스마트폰 시장 개황
3-2:스마트폰 2014년 출하 실적
3-3:스마트폰 2015년 출하 전망
3-4:스마트폰 출하대수 중기 전망
3-5:스마트폰 지역별 출하 동향
3-5-1:중국 스마트폰 시장동향
3-5-2:인도 스마트폰 시장동향
3-6:스마트폰 OS별 출하 동향
3-7:스마트폰 통신 규격별 출하대수 동향
3-8:스마트폰 가격대별 출하 동향
3-8-1:하이엔드 스마트폰의 출하 동향
3-8-2:미들엔드 스마트폰의 출하 동향
3-8-3:로엔드 스마트폰의 출하 동향
3-9: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 동향
3-9-1:4형 이하(~4.0)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출하 동향
3-9-2:5형 미만(4.1~4.9)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출하 동향
3-3-3:5형 클래스(5.0~5.5)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출하 동향
3-9-4:7형 미만(5.6~6.9)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출하 동향
제5장. 스마트폰 메이커 동향
스마트폰 메이커별 분석 게재내용
•표 1:제품 카테고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1:제품 카테고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2:핸드세트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2:2014년 핸드세트 지역별 출하대수 점유율
•표 3:스마트폰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3:2014년 스마트폰 지역별 출하대수 점유율
스마트폰의 대응
•표 4:스마트폰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4:스마트폰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5:스마트폰 통신 규격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5:스마트폰 통신 규격(3G/4G)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6:스마트폰 가격대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6:스마트폰 가격대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표 7: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7: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향후 전망
•표 8:스마트폰 시장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분석 대상 메이커
1:삼성전자
2:Apple
3:Lenovo•Motorola
4:화웨이기술(Huawei)
5:Xiaomi(샤오미)
6:ZTE(중흥통신)
7:LG전자
8:TCL(Alcatel)
9:CoolPad(Yoolong•쿨패드)
10:MicroSoft
11:SONY(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
12:교세라
13:Blackberry
14:Vivo
15:K-Touch(천어)
16:GioNEE
17:HTC
18:OPPO
19:Meizu
20:Karbonn Mobiles
21:MicroMax
22:SpiceMobility
23:MaxxMobile
24:Cherry Mobile
제6장. 태블릿 일본시장 동향
1:태블릿 일본시장 동향
1-1:PC일본시장 개황
1-2:일본 태블릿 출하대수 동향
1-3:OS플랫폼별 태블릿 출하대수
1-3-1:OS플랫폼별 Android 태블릿 출하대수
1-3-2:OS플랫폼별 Windows 태블릿 출하대수
1-4:디스플레이 사이즈별 태블릿 출하대수
1-5:모바일 데이터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태블릿 출하대수
1-6:판로별 태블릿 출하대수
제7장. 일본 태블릿 메이커 동향
일본 태블릿 메이커별 분석 게재내용
출하대수 실적 및 전망
•표 1:태블릿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1:태블릿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2:2014년도 태블릿 OS별 출하대수 점유율
•표 2: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3: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4:2014년도 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점유율
•표 3: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5: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6:2014년도 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점유율
•표 4:태블릿 판로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7:태블릿 판로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8:2014년도 태블릿 판로별 출하대수 점유율
분석 대상 메이커
1:Apple
2:삼성전자
3:Asus
4:Amazon
5:Microsoft
6:Lenovo
7:Acer
8:HP
9:DELL
10:도시바
11:SONY
12:후지쓰
13:샤프
14:NEC
15:화웨이기술(Huawei)
제8장. 태블릿 세계 시장동향
1:태블릿 세계 시장
1-1:태블릿 시장 개황
1-2:태블릿 2014년 출하대수
1-3:태블릿 2015년 출하대수 전망
1-4:태블릿 시장 중기 전망
1-5:태블릿 지역별 출하 동향
1-6:태블릿 OS별 출하 동향
1-7: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 동향
제9장. 태블릿 메이커 동향
태블릿 메이커별 분석 게재내용
•표 1:태블릿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1:태블릿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2:2014년 태블릿 지역별 출하대수 구성비
태블릿의 대응
•표 2:태블릿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3:태블릿 OS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4:2014년 태블릿 OS별 출하대수 구성비
•표 3: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5: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6:2014년 태블릿 디스플레이 사이즈별 출하대수 구성비
•표 4: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7: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8:2014년 태블릿 통신 모듈탑재/비탑재별 출하대수 구성비
향후의 전망
분석 대상 메이커
1:Apple
2:삼성전자
3:Asus
4:Amazon
5:MicroSoft
6:Lenovo
7:Acer
8:HP
9:DELL
10:LG전자
11:SONY
제10장.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
1:웨어러블 디바이스 개황
1-1: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정의
1-2: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규모
1-3: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전망
2:스마트 워치 시장
2-1:스마트 워치의 정의
2-2:스마트 워치의 방향성
2-3:스마트 워치의 문제점과 과제
2-4:스마트 워치의 유력 어플리케이션
2-5:스마트 워치 일본 국내 시장 동향
2-6:스마트 워치 글로벌 시장동향
3:스마트 글라스•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시장
3-1:스마트 글라스•HMD의 정의
3-2:스마트 글라스•HMD의 방향성
3-3:스마트 글라스•HMD의 문제점과 과제
3-4:스마트 글라스•HMD의 향후
3-5:스마트 글라스•HMD 일본 국내 시장 동향
3-6:스마트 글라스•HMD 글로벌 시장동향
4:스마트 밴드(액티비트래커)시장
4-1:스마트 밴드의 정의
4-2:스마트 밴드의 방향성
4-3:스마트 밴드의 문제점과 과제
4-4:스마트 밴드의 향후
4-5:스마트 밴드 일본 국내 시장 동향
4-6:스마트 밴드 글로벌 시장동향
5:기타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
5-1:기타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개요
5-2:반지형•악세사리형 디바이스
5-3:웨어형 디바이스
5-4:스포츠용 장착형 디바이스
5-5:인플란트형 단말기
5-6:애완동물용 단말기
5-7:기타
제11장. 웨어러블 디바이스 메이커 동향
웨어러블 디바이스 메이커별 분석 게재 내용
•표 1: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1: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역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2:2014년 태블릿 지역별 출하대수 구성비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대응
•표 2:웨어러블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3:웨어러블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출하대수 실적/예측
•그래프 4:2014년 웨어러블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출하대수 구성비
향후 전망
분석 대상 메이커
1:Apple
2:삼성전자
3:화웨이기술(Huawei)
4:Xiaomi(샤오미)
5:MicroSoft
6:Lenovo•Motorola
7:SONY
8:LG전자
9:Google
10:Fitbit
11:JowBone
12:GARMIN
13:OMRON
14:EPSON
15:Vusix
16:Ocu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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