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유아, 육아, 임산부 -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2016년판(앙케트 로우데이터)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2016년판(앙케트 로우데이터) (일본어판)
자료코드: R57201701 / 2016년 02월 04일 발행 / A4 45p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2016년판(앙케트 로우데이터)】


자료매체
①소비자 앙케트 조사회답 로우데이터(엑셀파일)
②소비자 앙케트 조사결과(PDF파일)
※구매 후, ①은 E-mail로 납품, ②는 My page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②는 「2016년판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Ⅳ. 유아의 엄마 대상 앙케트 조사와 같은 내용입니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 전국의 0~2세의 첫 자녀를 육아 중인 엄마
조사방법: 인터넷・앙케트를 이용
회수 수: (유효회답) 715표
조사실시기간: 2015년 11월 중순


[리서치 내용]


1. 조사 개요
  (1) 조사 개요
  (2) 회답자 내역
  (3) 회답자 속성-①연령대 ②이주지 ③취업 상황 ④가족구성
2. 조사 결과
  (1) 임산부용 상품•서비스에 대하여
    ①구입한 임부복
    ②임부복 구입 금액
    ③임부복의 구입 업태
    ④이용했던 임산부 스쿨(운동)
    ⑤임산부 스쿨(운동)로 소비한 금액
  (2) 유아 용품•유아복에 대하여
    ①유아 용품•유아복의 구입자
    ②젖병•공갈젖꼭지의 구입 수
    ③구입한 유아용 식기
    ④유아용 스킨케어 상품의 구입 상황
    ⑤구입한 유아복
    ⑥유아 용품•유아복의 구입 업태
    ⑦유아 용품•유아복의 연간 구입 금액
    ⑧유아 용품•유아복 구입 시에 중시하는 포인트
  (3) 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에 대하여
    ①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자
    ②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 업태
    ③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 금액
    ④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 구입 시에 중시하는 포인트
  (4) 출산 축하선물에 대하여
    ①출산 축하선물을 준 사람의 수
    ②출산 축하선물로 받은 상품
    ③답례품으로 준 상품
  (5) 인터넷 쇼핑에 대하여
    ①유아용 상품 구입 시에 자주 이용하는 쇼핑 사이트
    ②쇼핑 사이트 이용 시 자주 사용하는 디바이스
    ③인터넷 쇼핑의 활용 빈도
  (6) 육아 지원 서비스•상품에 대하여
    ①육아 잡지의 구독 상황
    ②육아 지원 서비스의 이용 상황
    ③이용 경험이 있는 유아 용품 대여 서비스
  (7) 아이가 아직 어릴 때 하고 싶은 것
  (8) 육아 정보에 대하여
    ①육아에 관해서 얻고 싶은 정보
    ②육아에 관해서 참고하고 있는 정보원
  (9)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상품•서비스(자유 회답)
    ①유아 용품
    ②엄마를 대상으로 한 육아 지원 서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