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7201701 / 2016년 02월 04일 발행 / A4 45p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2016년판(앙케트 로우데이터)】
자료매체
①소비자 앙케트 조사회답 로우데이터(엑셀파일)
②소비자 앙케트 조사결과(PDF파일)
※구매 후, ①은 E-mail로 납품, ②는 My page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②는 「2016년판 유아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 Ⅳ. 유아의 엄마 대상 앙케트 조사와 같은 내용입니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 전국의 0~2세의 첫 자녀를 육아 중인 엄마
조사방법: 인터넷・앙케트를 이용
회수 수: (유효회답) 715표
조사실시기간: 2015년 11월 중순
[리서치 내용]
1. 조사 개요
(1) 조사 개요
(2) 회답자 내역
(3) 회답자 속성-①연령대 ②이주지 ③취업 상황 ④가족구성
2. 조사 결과
(1) 임산부용 상품•서비스에 대하여
①구입한 임부복
②임부복 구입 금액
③임부복의 구입 업태
④이용했던 임산부 스쿨(운동)
⑤임산부 스쿨(운동)로 소비한 금액
(2) 유아 용품•유아복에 대하여
①유아 용품•유아복의 구입자
②젖병•공갈젖꼭지의 구입 수
③구입한 유아용 식기
④유아용 스킨케어 상품의 구입 상황
⑤구입한 유아복
⑥유아 용품•유아복의 구입 업태
⑦유아 용품•유아복의 연간 구입 금액
⑧유아 용품•유아복 구입 시에 중시하는 포인트
(3) 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에 대하여
①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자
②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 업태
③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의 구입 금액
④유아용 침대•유모차•유아용 카시트 구입 시에 중시하는 포인트
(4) 출산 축하선물에 대하여
①출산 축하선물을 준 사람의 수
②출산 축하선물로 받은 상품
③답례품으로 준 상품
(5) 인터넷 쇼핑에 대하여
①유아용 상품 구입 시에 자주 이용하는 쇼핑 사이트
②쇼핑 사이트 이용 시 자주 사용하는 디바이스
③인터넷 쇼핑의 활용 빈도
(6) 육아 지원 서비스•상품에 대하여
①육아 잡지의 구독 상황
②육아 지원 서비스의 이용 상황
③이용 경험이 있는 유아 용품 대여 서비스
(7) 아이가 아직 어릴 때 하고 싶은 것
(8) 육아 정보에 대하여
①육아에 관해서 얻고 싶은 정보
②육아에 관해서 참고하고 있는 정보원
(9)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상품•서비스(자유 회답)
①유아 용품
②엄마를 대상으로 한 육아 지원 서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