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일본가방시장,가방산업,핸드백시장 - 2015 ~ 2016 년판 가방 산업 연감 장래전망 /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 ~ 2016 년판 가방 산업 연감 장래전망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24500 / A4 458p / 2016. 02.29 /


◆ 조사 개요


조사목적 : 일본의 가방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하여 가방시장의 현황을 파악하여 미래를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 시장 : 가방시장(핸드백, 지갑 소품류, 가방류,) 수입브랜드 시장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조사대상 시설 : 가방시장 참가기업 및 기타 관련기업, 관련단체
조사방법 : 직접 면접취재, 전화취재 및 기타 주변 간접조사, 우편 설문조사,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 2015 년 12 월 ~ 2016 년 2 월


◆ 본 자료의 포인트

• 일본 가방시장 업계 관계자 필독의 마케팅·리포트
• 일본 가방시장 동향, 시장토픽, 향후 동향을 알기 쉽게 해설
• 브랜드별(수입브랜드/라이선스브랜드/국내브랜드) 분석
• 가방시장 전체 및 브랜드별 시장을 게재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1장 가방업계 동향


1.가방업계 개황
  (1) 2014년도 가방시장 동향
  (2) 2015년도 시장규모 전망 및 2016년도 시장규모 예측
  (3) 가방업계 향후 대응
  (4) 참가 기업 점유율
  (5) 유통 채널별 상황


제2장 상품별 시장동향

1. 브랜드 마켓 동향
  (1) 수입 브랜드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 추이와 시장동향
    ②유력기업·유력브랜드 동향
    ·유력 수입가방·가죽 소품 브랜드 매출랭킹
    ③수입 브랜드 시장의 장래예측
  (2)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아이템별 상황
    ③라이선스 브랜드
    ④라이선스 시장별 브랜드 시장 점유율
  (3) 도메스틱 브랜드 시장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1) 여행가방 시장
    ①시장개황
    ②유통동향
    ③상품동향
    ④기업동향
    ⑤참고 데이터
  (2) 가방시장
    ①시장개황
    ②가방특성
    ③가방 유통채널
    ④기업·브랜드 동향
    ⑤참고 데이터
  (3) 벨트시장


제3장 가방메이커·도매업 동향

(1) 가방메이커·도매업 상황
  ◆유력 기업 생산체제 상황
(2) 가방메이커·도매업 채널·브랜드 전개 동향
  ◆유력 기업 상품·브랜드 전개 상황
(3) 유력 기업 소매 전개 상황
  ◆유력 기업 소매 전개 상황
(4) 유력 기업 통신판매·온라인 비즈니스 등의 대응
  ◆유력 기업 통신판매·온라인 비즈니스 등의 대응
(5) 유력 기업 2016년 판매파악 및 사업방침
  ◆유력 기업 2016년 판매파악 및 사업방침


제4장 가방소매업 관련 채널 현황

(1) 가방유통 채널 동향
  ①백화점 동향
  ②양판점 동향
  ③대형 쇼핑센터
  ④아울렛몰
  ⑤역사내·역빌딩·기타 상업시설
(2)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 동향
  ①통신판매 비즈니스 개황
  ②인터넷 비즈니스 개황
  ③가방류의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 동향
    ◆가방 전개 기업의 인터넷 판매 대응(일부)
(3) 가방 전문점 현황
(4) 가방 소매업 점포 전개 현황
    ◆가방 소매업 점포 전개 현황


제5장 각종 통계 데이터로 본 가방시장

1. 가방메이커·도매업 개황
  (1) 가방제조업
    ①가방제조업 상황
    ②사업소수·사업규모 추이
  (2) 가방도매업
2. 가방소매업 개황
  (1) 상업통계 개황
  (2) 가방 소매업 개황
3. 가방수입 시장 개황
  (1) 일본국내 공급액 추이
  (2) 수입시장~가방 수입국가별 수입금액 랭킹~
  (3) 수출시장~가방 수출국가별 수출금액 랭킹~
    참고자료:지적재산권 침해물품 수입금지 상황
4. 경제환경 상황
  (1) 경기동향지수·서비스 지출 DI 추이
  (2) 소비지출 추이(가계조사)
    ①전국·전세대(2명이상 세대)및 총 세대의 소비지출
    ②품목별 지출 추이
    ③재·서비스 구분으로 본 소비지출의 특징
  (3) 가방 소비지출(가계조사)
    ①가방 소비지출 추이
    ②품목별 지출과 구입단가 추이
    ③연간수입 계급별 지출격차
    ④지역·도시별 지출 추이


제6장 가방시장 참여기업 개표

<유력수입·상세 사례연구>
㈜ Agnes b 외 33 사
<유력메이커·상세 사례연구>
(주)AJIOKA 25사
<전국 가방메이커·도매·수출입 기업개요>
(주)아크네스외 236사
<주요 전문점·소매업 상세 사례연구>
㈜엘 외 4사
<전국 주요전문점 기업개요>
RH트러벨러(주)외 43 사

※ 상세 메이커는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