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렌털, 유니폼 관리, 유니폼 시장> 2014-2015 유니폼 렌털 시장의 주요 기업 실태조사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01900 / A4 226p / 2015. 04. 06
리먼쇼크 이후 경비 절감의 일환으로 유니폼 폐지와 구입시기 연기 등의 방책이 세워졌다. 그러나, 회사의 얼굴인 유니폼을 폐지할 수 없는 업종에서는 유니폼은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다. 경비는 들일 수 없다, 그러나, 이미지 전략의 포인트가 되는 유니폼은 정비해야 한다. 그 양쪽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유니폼 렌털」이다. 또, 유니폼을 구입했을 경우 사내에서의 관리 업무가 번잡한데 렌털의 경우는 매수 관리도 모두 위탁할 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다. 그처럼 이미지 측면과 코스트 측면, 양측의 이점을 가지는 유니폼 렌털은 주목 업종으로서 신규 참여를 목표로 하는 기업도 많다. 본 조사 리포트는 기존 기업만이 아닌, 신규 참여를 목표로 하는 기업에게도 필독 리포트이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유니폼 렌털 시장의 동향과 주요 유니폼 렌털 사업자를 조사함으로써 향후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한다.
조사 대상:유니폼 렌털 기업 및 유니폼 메이커
조사 방법:직접 면접취재 및 문헌조사
조사 기간:2014년 12월~2015년 3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유니폼 렌털의 시장규모 추이와 분야별 시장
• 유니폼 렌털 유력 기업의 최신 동향에 주목
• 유니폼 시장의 개황과 분야별 동향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유니폼 렌털 시장의 개황
1. 유니폼 렌털의 시장규모 추이
2. 유니폼 렌털 분야별 시장
3. 유니폼 렌털 시장에 참여 기업
4. 유니폼 렌털 서비스의 메리트
제2장 유니폼 렌털 기업의 동향
1. 주요 기업의 매출 추이
①주요 기업의 총 매출과 유니폼 렌털 매출 추이
②주요 기업의 유니폼 렌털 매출 비율 추이
③주요 기업의 시장점유율
2. 분야별 기업 동향
①리넨 서플라이어의 유니폼 렌털
②유니폼 렌털 전업 기업
③메이커의 유니폼 렌털
④그 외
3. 주요 기업의 전략 비교
①주요 판매처
②지역별 매출 구성
③분야별 상황
④클리닝 업무
⑤영업전략
⑥상품관리
⑦경쟁
⑧경영전략과 향후 전망
제3장 유력 기업의 사례 연구
◆유니폼 렌털
아라마크유니폼서비스재팬, 이스트, 에스케이유니폼, 가시카시마, 공동리넨서플라이, 고야마, 신일본웩스,
다스킨, 도큐리넨서플라이, 도요보리빙서비스, 하쿠요샤, 핫코, 베넥스, 마루베니메이트, 모비멘트,
미야코유니리스, 렌틱주부, 와타큐세이모아
◆유니폼 메이커
스미쇼몽블랑
제4장 유니폼 시장의 개황
1. 유니폼 시장의 개요
2. 유니폼의 시장규모 추이
3. 유니폼 시장의 메이커 점유율
제5장 유니폼 시장의 분야별 동향
1. 워킹 유니폼 시장
2. 오피스 유니폼 시장
3. 서비스 유니폼 시장
4. 스쿨 유니폼 시장
◆부표 전국 주요 리넨 서플라이어 간이개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