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레그웨어시장,이너웨어시장,일본이너웨어시장 - 2015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14300 / A4 590p / 2015.09.15




이너웨어 업계의 유력 기업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종 소비시장까지 폭 넓은 데이터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이너웨어 산업 관련 마케팅을 위한 기초 참고 자료로 한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 :  이너웨어 시장 (레그웨어시장 포함)에 참가하고 있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 기업을 중심으로 그 외 관련 기업을 조사대상으로 했다.
조사방법 :  개별 기업에 직접 면접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취재 우편취재 등을 병행
조사기간 :  2015년 7월 ~ 2015년 9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분석 ~ 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리포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도표 ~ 메이커 / 도매 / SPA / 전문매장 / 판매 / 방문판매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매출순위
• 소매시장의 동향분석 ~ 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류매장,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 기타 각종 통계로부터  해당시장 내용을 분석, 시장 향방을 예측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 포인트


제 1 편 : 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 백화점의 2014년 1 ~ 12월 매출액
· 지구별 매출액
· 제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의 매출 동향과 근황
· 대형 백화점의 동향
· 2014년 전국 유력 24개 백화점 의류 판매 동향
3. 2014 - 2015 년 백화점 업계 토픽
4. 쇼핑센터 동향
· 백화점 ·SC ·체인 스토어 매출액 전년대비
· 2014년 쇼핑센터 (SC)의 지역별 판매 상황
· 쇼핑센터(SC)의 입주자 평균 임대료
· 2014년 1 ~ 12월에 오픈한 주요 대형 상업시설
5.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 백화점 채널의 시장규모
·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의 동향
· 메이커의 백화점에 대한 전략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 상업판매 통계로 본 양판점 판매액 추이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월별 매출액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 수, 매장면적
· 본 체인 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당 면적당 판매액
· 2014 년 양판점 시장 동향 (대기업 GMS 5사 의류 판매액 추이/
최근 대기업 각 사의 의류 관련 움직임~ 이온, 이토요카도, 유니, 이즈미, 헤이와도 ~)
2. 양판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 양판점 채널의 규모 추이와 동향
· 양판점 이너웨어에 관한 대응 동향
(이온리테일, 유니, 이토요카도)
· 메이커의 양판점에 대한 전략


Ⅲ. 전문점 시장
· 전문점 채널의 규모 추이
· 전문점 채널의 각 사 전략 동향


Ⅳ. 직영점 시장
· 직영점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 여성용 이너웨어 직영점 전략
트라이엄프
와코루
Sockkobe
PLEASURE GENE
· 여성용 이너웨어 직영점 업태
· 레그웨어의 직영점 전략
타비오
츄츄안나
· 레그웨어 각 사의 직영점 업태


Ⅴ.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 시장의 2014 - 2015년 동향
·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와 동향
· 제너럴분야 통신판매 주요기업의 실적동향
 닛센홀딩스
센슈카이
벨루나
2. 통신판매에서의 이너웨어 동향
· 판매채널 시장규모와 동향
· 각 사의 대응 동향
(와코루, 피치·존, 시로하토, 디노스·세실)


Ⅵ. 기타
· 패스트리테일링
· 시마무라
수입 란제리의 동향
Ⅰ. 유럽과 미국으로부터의 여성 이너웨어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 2 편 :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요 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과 매출액 랭킹

Ⅰ. 여성  이너웨어 2014 년도 매출액 랭킹

Ⅱ. 여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남성 이너웨어의 2014 년도 매출 순위

Ⅳ. 남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Ⅴ. 레그웨어 2014년도 매출 순위

Ⅵ.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Ⅶ. 이너웨어
· 양말 메이커의 해외 전략
· 이너웨어 일본내 생산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내 판매실적 (메이커 출하액)
· 전체
· 품종별 판매금액 ·수량추이
· 품목별 평균 단가추이
· 판매 구성비
· 채널별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내 판매실적 (메이커 출하액)
· 전체
· 품종별 출하량
· 품목별 수급 추이
· 품종별 구성비

Ⅲ. 공업통계로 본 생산 동향
· 품목별 출하사업소 수
· 출하금액
· 출하수량
이너웨어 제품의 수입 동향
이너웨어 제품수입의 전체 동향
· 구성비, 금액 · 수량 추이
· 아이템별 추이
· 수입처


제 3 편 : 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 연보로 본 소비자 동향
가계 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 증감
2. 소비지출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 가구 중 근로자 가구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 계급별 가계수지 특징
5. 2014년의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 4 편 : 특집


2014년 상황과 2015년도 전망
· 전년도의 판매 상황
· 올해의 전망
· 2014 · 2015년도 히트상품
소비세 인상 후 판매 상황
소비세 인상 후 판매 상황
인바운드 수요와 대책
개인소비 저하 대책


제 5 편 :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메이커 · 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소매편〕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